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파주 해장국 맛집서 원탑 마지막(?) 식사→주주 시크릿과 '위문열차' 군 부대 위문공연

▲'놀면 뭐하니' 원탑(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원탑(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원탑이 파주 해장국 맛집에서 마지막이 될 지 모를 식사를 하고 커버 영상 촬영에 나선다. 또 주주시크릿과 '위문열차'에 출연해 군 부대 위문 공연을 펼친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GO를 받기 위한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멤버들의 라스트 댄스가 펼쳐진다.

틴탑의 ‘To You(투유)’ 커버 영상 촬영을 위해 모인 원탑 멤버들은 아이돌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은 장소에서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다. 3년 전 보다 고퀄리티 결과물을 기대하게 하는 현장에 들뜬 멤버들은 마지막 열정을 불태우고 있.

▲'놀면 뭐하니' 원탑(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원탑(사진제공=MBC)
이런 가운데 원탑 멤버들은 급격히 체력이 떨어져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으로 위기에 봉착한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무빙이 낯설어 스텝 실수를 하는 멤버들이 발생한다.

이에 원탑 멤버들은 서로 으쌰으쌰 힘을 북돋으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JS를 향해 “역시 (원탑의) 장원영!”, “확신의 센터상”, “오늘만큼은 메뚜기 아니야”라며 칭찬을 거듭하는가 하면, ‘춤친놈’ 양세형을 필두로 틴탑에 빙의한 채 카메라를 씹어먹을 듯한 표정을 짓는다.

촬영을 마친 원탑은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과 국방TV 음악프로그램 ‘위문열차’에서 공연을 펼친다.

원탑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을 하는 것이 이번이 처음. 그것도 국군 장병들 앞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보이그룹의 필수 무대 의상 교복을 맞춰 입고 ‘To You(투유)’ 군무를 추고 있는 원탑의 모습에 과연 국군 장병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사진제공=MBC)
원탑 보다 ‘데뷔 선배’인 주주 시크릿은 음악 방송과 대학 행사 무대를 거쳐 터득한 팬서비스를 하고 있다. 국군 장병들의 열렬한 함성 속 단숨에 ‘군통령’ 자리를 노리는 ‘핫 신예’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현장의 열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JS(유재석)는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신화가 군부대에서 시작됐다고 말하며 “이분들이 밀어주면 끝이야”라며 은근한 기대를 드러낸다. JS는 “띄워주십시오”를 외치며 열혈 홍보까지 더한다고 해, 과연 군부대를 찾은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공연은 어땠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