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플러(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FIRST BLUSH (퍼스트 블러시)' 버전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을 한 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 주위의 커다란 하트 오브제가 사랑을 시작하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해 내며 러블리 무드를 발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케플러는 짙은 눈맞춤으로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을 표현한 '아이콘택트' 버전, 상대의 마음에 스트라이크를 날리고 싶은 소녀의 적극적인 모습을 표현한 'LOVE STRIKE (러브 스트라이크)' 버전에 이어 사랑에 푹 빠진 '퍼스트 블러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그려냈다.

▲케플러(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Giddy'로 컴백을 앞둔 케플러는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클럽'인 'LOVESTRUCK CLUB'의 음성 사서함과 블로그를 오픈했고, 'FIND', 'MEET', 'THINK', 'SEE', 'LIKE', 'HEAR', 'WANT' 등 멤버별 특정 키워드를 주제로 게시물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