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르세라핌·전 브레이브걸스·헤이즈 등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음원 컬래버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알렉사, 헤이즈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알렉사, 헤이즈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는 7일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BASTIONS)’ OST 음원에 르세라핌, 전 브레이브걸스, 헤이즈, 알렉사,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피캐시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강민서, 서제이
▲강민서, 서제이
오늘날 중대한 문제로 대두되는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를 통해 환경에 대한 글로벌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부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전 브레이브걸스, 가요계 대표 음원 퀸 헤이즈, 새로운 글로벌 아이콘 알렉사, 실력파 아티스트 서제이, 강민서, P. Cassady까지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베스티언즈’와의 색다른 컬래버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 브레이브걸스가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마지막 곡이 삽입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을 더한다.

▲‘베스티언즈’
▲‘베스티언즈’
‘베스티언즈’에는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조범진 총감독과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를 비롯한 탄탄한 커리어를 갖춘 스태프들이 총출동했다. 눈을 뗄 수 없는 3D 영상미,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는 물론,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의 OST 음원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K애니메이션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