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범룡ㆍ최성수,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추억과 감동 담아낼 것"

▲김범룡, 최성수(사진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김범룡, 최성수(사진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범룡과 최성수가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7일 오전 김범룡 소속사 똘배엔터테인먼트는 “8090 세대를 풍미한 레전드 가수 김범룡과 최성수가 전국 투어 콘서트 ‘맞짱’으로 뭉친다.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은 관객들이 즐겁게 회상할 수 있는 추억과 감동을 담아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범룡과 최성수의 전국투어 콘서트 ‘맞짱’은 콘서트는 부천을 시작으로 광주, 여수, 전주, 부산, 창원, 대구, 청주, 안양, 대전 등 10개 도시를 찾는다. 투어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공연은 오는 5월 20일 경기도 부천 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김범룡, 최성수(사진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김범룡, 최성수(사진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김범룡과 최성수는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장르가 아닌 공연 문화에 익숙해진 관객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과 구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특급 컬래버 공연은 물론 열정적인 무대로 8090을 그리워하는 현장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 향수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패션 브랜드 ‘베라쟈프 라플라메’의 패션쇼를 비롯해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한 가수 강훈, 가야금 싱어송라이터 ‘아야금’ 등이 게스트로 나서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했다.

한편 김범룡과 최성수의 전국 투어 콘서트 ‘맞짱’은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됐으며 7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추가 오픈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