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솔로몬(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솔로몬은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개최했다.
지난 1월 서울에서 첫 공연을 선보였던 이솔로몬은 약 한 달간 군포, 대구, 부산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서울에서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났다.

▲이솔로몬(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이솔로몬은 'Can't Take My Eyes off You(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 'Englishman In New York(잉글리시맨 인 뉴욕)' 등의 팝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으며, '밤편지', '웨딩케이크', '위잉위잉' 등의 곡을 기타, 트럼펫 연주자와 함께 색다른 느낌의 무대로 완성했다.

▲이솔로몬(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류장', '상경', '여행자', '달의 몰락', '불꽃처럼' 등 다양한 셋리스트로 귀호강 무대를 선보인 이솔로몬은 앙코르로 'When I Was Your Man(웬 아이 워즈 유어 맨)'과 'Hallelujah(할렐루야)'를 가창하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솔로몬은 소속사를 통해 "내가 있어야 할 곳을 일깨워준 시간이었다"라며 전국투어 및 앙코르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솔로몬은 현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및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