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태우, 속초시 홍보대사 위촉 "속초의 다양한 매력 알린다"

▲김태우(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김태우(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가수 김태우가 속초시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지난 21일 강원도 속초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한 김태우는 속초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인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데뷔 후 24년 동안 국민 그룹 god(지오디)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레전드 가수' 김태우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유창한 입담을 동시에 지니며 현재까지도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김태우는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론칭한 자신의 요식업 브랜드 '멜팅소울'의 1호점을 속초에 오픈해 지역 경제를 살리는 데 이바지하기도 했다.

▲김태우(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김태우(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속초시 홍보대사로 임명된 김태우는 속초시를 대내외에 알려 지역 발전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속초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 등에 참여하고 시의 다양한 매력을 전국에 알릴 예정이다.

김태우는 "가족들과 함께 속초를 자주 찾았는데 이렇게 속초시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영광이다. 대중에게 속초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태우는 소속 그룹 god(지오디) 그룹 활동과 더불어 솔로 가수, 요식업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