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운 사기' 천우희(사진제공=tvN)
5월 2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 역으로 분한 천우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 팔레트 같은 변화무쌍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천우희가 연기할 이로움 캐릭터는 공감 능력이 0에 수렴하는 사기꾼이다. 어린 시절 천재성을 인정받아 ‘서프라이즈 소녀’, ‘암기 천재’ 등으로 불리며 매스컴의 주목을 받았으나 존속 살해죄로 교도소에 수감 중인 상태다. 사람들은 이런 그녀를 향해 ‘악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천재 소녀에서 끔찍한 살인마로 기억한다. 그녀가 대체 어떤 사연으로 존속 살해범이 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로운 사기' 천우희(사진제공=tvN)
그런 그녀는 복수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원대한 사기 행각을 시작한다. 특출난 두뇌는 빈틈없는 계획을 만들고 시선을 이끄는 외모는 다채로운 마스크로 변해 상대의 허를 찌른다. 복수를 위해 사기를 치는 이로움의 과감한 행보가 매번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조짐이다.

▲‘이로운 사기' 천우희(사진제공=tvN)
이에 매 작품 캐릭터의 개성을 200% 이끌어 내는 인상 깊은 연기로 짙은 여운을 남겨온 천우희가 ‘이로운 사기’에서 어떤 사기 행각을 벌일지 기대가 높아지는 상황.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천우희가 선사할 이로운 변신이 점점 더 기다려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