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예나, 예능→대학 축제까지…대세 아이콘 활약 ing

▲최예나(사진 = 소속사 제공)
▲최예나(사진 = 소속사 제공)
가수 최예나(YENA)가 대학 축제를 접수했다.

최예나는 지난 17일 춘천 한림대학교를 시작으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충주 한국교통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서경대학교,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축제에 참여해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했다.

잇달아 이어진 축제에서 최예나는 'SMARTPHONE(스마트폰)',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xxk 2 U(럭 투 유)', 'SMILEY(스마일리)'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학업에 지친 학우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서울여자대학교 재학생들은 응원법까지 외워와 최예나와 친밀히 소통을 나눴다. 또 지난 26일 열린 고려대학교 입실렌티에서 최예나는 'SMILEY'에 고려대 응원가 '민족의 아리아'를 편곡해 부르는 등 학우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최예나는 봄 축제 분위기에 꼭 맞는 생기발랄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5월 대학가를 뜨겁게 달궜다.

최예나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현재 Mnet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ENA '혜미리예채파'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최근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와 소프트뱅크에서 출시한 무선 이어폰 HeartBuds(하트버즈)의 모델, 헤어 케어 브랜드 피노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광고업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예나는 앞으로도 음악,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