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호영, 일상 브이로그→팬미팅 무대 영상까지…남다른 팬사랑

가수 손호영(SHY)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손호영은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클립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습 콘텐츠 선물을 전했다.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는 지난 2006년 발매된 손호영의 첫 솔로앨범 수록곡이자 그의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노래다. 특히 손호영이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했고, 그에게 솔로 첫 1위를 안겨주며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곡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손호영이 올해 3월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마치, 호영)에서 선보인 무대 실황을 담고 있다. 손호영은 섹시한 슈트와 중절모 스타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명불허전 댄스 라이브 실력으로 변함없는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를 비롯해 손호영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21일에는 '손호영의 이중 생활'이라는 제목의 일상 브이로그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브이로그에는 손호영의 부지런한 일상은 물론,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소개하는 '팬 사랑꾼'의 면모까지 담겨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손호영은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아우르는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다. 올 봄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으로 팬들과 만났고, 이달 17일 열리는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2023'에는 god 김태우와 함께 HoooW(호우)로 참여해 시원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