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이해' 스페셜 공식 굿즈&OST 음반(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지난 2월 종영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가 2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식 굿즈의 펀딩을 진행한다.
'사랑의 이해' 펀딩에는 공식 티셔츠, 맨투맨과 OST 음반이 포함될 예정으로, 드라마를 사랑해준 애청자들에게 작품을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공식 티셔츠는 유연석과 문가영 등 배우들이 '사랑의 이해' 단합대회 당시 착용했던 단체복과 같은 디자인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OST 음반에는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몰입감을 더한 11곡의 가창곡과 23곡의 BG 트랙까지 총 3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포착한 60p 상당의 포토북과 사원증의 느낌을 살린 포토카드 4종, 엽서 2종, 렌티큘러 엽서가 포함돼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사랑의 이해' 펀딩은 2일 오후 3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