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엔싸인, 日 제프투어 진행→비하인드 포토북 완판 "이례적 행보"

▲엔싸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엔싸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의 제프투어(Zepp Tour) 포토북이 완판됐다.

3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엔싸인이 지난달 30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1st zepp tour Photobook with Behind & Highlight DVD'가 초고속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북은 엔싸인이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한 제프투어의 성원에 힘입어 선보인 비하인드 콘텐츠다. 해당 포토북은 오는 7월 8일 HMV 시부야에서 개최되는 엔싸인의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정식 데뷔 전 그룹 최초로 제프투어를 개최한 당시에도 큰 주목을 이끈 엔싸인은 포토북까지 5시간 만에 완판시키며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리더 카즈타의 사인이 포함된 제품은 오픈 10분 만에 판매가 완료돼 업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st zepp tour Photobook with Behind & Highlight DVD'의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한 일본법인 소속의 관계자는 "정식 데뷔를 진행하지 않은 가수의 제프투어, HMV 사인회 개최 및 완판은 매우 이례적인 행보로 앞으로 엔싸인의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난 2월 나고야를 시작으로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도쿄까지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2회에 걸쳐 제프투어를 진행한 엔싸인은 총 22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키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엔싸인은 최근 일본 라인 큐브 시부야 공연장에서 개최한 프리 데뷔 미니앨범 리패키지 'Monologue(모놀로그)' 발매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팬미팅은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오리지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