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는 지난달 24일 뉴욕, 25일 시카고, 28일 덴버, 29일 샌프란시스코, 31일 로스앤젤레스, 6월 4일 멕시코 시티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이날 위아이는 웅장한 무대에서 등장해 'Spray (스프레이)'와 'ROSE (로즈)'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모 아님 도', 'Higher Ground (하이어 그라운드)', 'Moonlight (문라이트)', 'Waitin' (웨이팅)'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곡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청량한 매력과 돋보이는 라이브 실력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위아이는 앙코르곡으로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를 선보이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용하는 "너무 소중한 시간들을 통해 또 한 번 성장하고 힘을 얻어 가는 것 같다"고 솔직한 속마음을 말했고, 석화는 "무대에 대한 위아이의 열정과 노력, 희열 등 많은 감정들을 루아이 분들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행복하고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위아이 그리고 석화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팬들을 향한 사랑도 잊지 않았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위아이는 오는 2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