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편성표, '구해줘 홈즈' 목요일 방송시간 변경…'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첫방송 추성훈 출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추성훈(사진제공=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추성훈(사진제공=MBC)

MBC 편성표에서 '구해줘 홈즈'가 목요일로 편성 시간이 바뀌고, 추성훈이 출연하는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가 처음 방송된다.

11일 오후 10시 45분 처음 방송되는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는 대세 예능 MC로 거듭나기를 소망하는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가 매주 새로운 게스트의 '안하던 짓'을 키워드로 스튜디오 토크와 버라이어티를 펼쳐내는 다채로운 형식의 예능이다.

첫 게스트로는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한다. 범접할 수 없는 피지컬과 아우라로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자신의 '안하던 짓' 박스를 열고 흰 수건을 꺼내 든 추성훈은 지금까지 한 번도 격투가로서 '항복'을 생각해 보지 않았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차라리 기절을 하더라도 끝까지 버티는 것이 자신의 신조라는 것.

이를 검증하기 위한 미니게임이 펼쳐졌고, 추성훈을 위한 빅 이벤트 '1대 300' 허벅지 씨름이 예고됐다.

체격은 물론 헬스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를 가지거나 엄청난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이 다수였다. 여기에 지금까지 한 번도 져 본 적이 없는 파워 리프팅 금메달리스트와 추성훈을 긴장하게 한 역대급 도전자도 등장했다.

특히 한 도전자는 "살면서 항복해 보는 것도 좋다"라며 추성훈을 회유하는 등 미끼를 던지기도 했다.

한편, 이 시간 방송되던 MBC '구해줘 홈즈'는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로 방송 시간을 옮겼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