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팬클럽 '안산영웅시대', 자립청소년 위해 400만원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임영웅 팬클럽 '안산영웅시대'가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기부를 실천했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13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에서 오는 16일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자립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라고 밝혔다.

'안산영웅시대'는 400만원을 기부했고,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보호종료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에 등극한 이후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임영웅은 새 싱글 앨범인 '모래 알갱이'를 공개했고, '모래 알갱이'는 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뮤직비디오가 3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임영웅의 위상을 보여줬다.

▲NGO단체 희망조약돌-안산영웅시대의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희망조약돌)
▲NGO단체 희망조약돌-안산영웅시대의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희망조약돌)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무명시절부터 선한영향력을 실천해 온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고자 나눔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우리의 작은 기부로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출발을 하는 자립청소년을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원 희망조약돌 이사장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선한영향력을 함께 실천해 주신 '안산영웅시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팬기부·팬클럽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빈곤아동 지원 캠페인·독거노인 지원 캠페인 등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NGO단체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