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모래 알갱이'부터 '마이 리틀 히어로'까지 팔방미남 히어로

▲임영웅 '모래 알갱이'(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모래 알갱이'(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노래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만능 영웅'으로 활약 중이다.

지난 5일 발매된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에 진입했고, 현재도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외에도 이전에 발표했었던 'London Boy'(런던보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등도 꾸준히 음원차트에 자리 잡고 있어 따라올 자 없는 '음원강자' 면모도 자랑하고 있다.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는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이 직접 분 휘파람이 특징으로, 듣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음악이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과 잔잔하게 파도가 치는 바닷가의 풍경 등을 골고루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빠른 속도 속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임영웅을 향한 높은 관심까지 증명하고 있다.

임영웅의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4화부터 토요일 밤이 아닌 일요일 밤을 책임진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각 회 차마다 다양한 임영웅의 모습을 그리며 전 세대를 사로잡았고, 화려한 볼거리와 여유 있는 LA 일상이 대리만족까지 느끼게 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일요일 밤인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