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정희 정체 추정 '복면가왕 팔색조', 잉크ㆍ둘리ㆍ달걀프라이ㆍ레게 잘하는 누나 상대로 5연승 도전

▲복면가왕 팔색조(사진제공=MBC)
▲복면가왕 팔색조(사진제공=MBC)

임정희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팔색조'가 잉크, 둘리, 달걀프라이, 레게 잘하는 누나를 물리치고 5연승에 도전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팔색조'와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가창력 한판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선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마의 4연승에 성공하며 가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왕 '팔색조'가 5연승에 도전한다. 그가 5연승에 성공해 '복면가왕' 장기 가왕의 역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라운드 무대부터 황금 가면을 위협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등장한다. 지난주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승리한 잉크, 가만둘 리 없어, 달걀프라이, 레게 잘하는 누나가 바로 그 주인공.

대한민국 3대 기획사 중 하나인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가수 박진영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는 자신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카메라 앞에 섰다. 예상치 못한 박진영의 등장에 판정단 모두가 깜짝 놀란다.

또 한 복면 가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걸그룹 2NE1의 곡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펼친다. 2NE1 산다라 박은 무대가 시작되자 환호하며 반가워한다. 무대에 대한 찬사와 더불어 이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영업비밀을 폭로하는 게 아니냐는 판정단의 우려를 받는다.

2라운드 진출자 4인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솔로곡 무대는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