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표예진(사진제공=시크릿이엔티)
배우 표예진이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표예진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20일 표예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최근 전속 모델로 발탁된 미용기기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표예진의 모습을 담았다.

▲배우 표예진(사진제공=시크릿이엔티)
심플한 배경과 화려함이 절제된 스타일링 속에서도 표예진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은 더욱 밝게 빛난다. 초여름의 싱그러움이 자동으로 떠오르는 미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붙잡는다.
이날 표예진은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뛰어난 소화력은 물론,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고 모니터링을 꼼꼼히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결과물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배우 표예진(사진제공=시크릿이엔티)
표예진은 최고 시청률 21%를 기록한 드라마 '모범택시2'와 첫 사극 장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청춘월담'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표예진은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또 한 번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표예진(사진제공=시크릿이엔티)
한편, 표예진은 광고계에서도 괄목할만한 활약을 보여줬다. 그는 단아한 마스크와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배우로 대중에게 높은 신뢰감을 얻은 결과, 여러 광고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 미용기기, 음료, 제약 등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대세 배우로 단단히 자리매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