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윈드 '다시 만나',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최상위권→무대 최초 공개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다시 만나'로 후속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다.

더윈드는 22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수록곡 '다시 만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더윈드는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앨범 마지막 트랙 '다시 만나'로 후속 스페셜 활동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ISLAND'와 또 다른 서정적인 감성과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시 만나'는 들으면 저절로 풍경이 그려지는 아름다운 편곡이 특징인 발라드 곡이다. 최근 전국구 노래방 엔딩곡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의 한국 톱 송즈 차트 최고 4위를 기록했고, 현재도 10위권을 순항 중이다. 네이버 VIBE(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ISLAND'와 함께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음원에 이어 '다시 만나' 무대가 또 한번 많은 이들의 청춘 감성을 건드릴 전망이다. 더윈드가 발라드 장르와 '떼창' 구간을 통해 보여줄 탄탄한 가창력과 하모니, 그리고 새로운 유스틴(YOUTH+TEEN) 감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윈드는 한 줄기의 선선한 바람처럼 매 순간 꼭 필요한 힐링을 전해주는 5세대 신예다. 'Beginning : The Wind Page' 발매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유스틴 에너지로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더윈드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2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