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불후의 명곡' 김동현, 완벽 고음 처리 극찬 세례…조장혁 "군더더기 없이 깔끔" 감탄

▲김동현(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김동현(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국민가수 김동현이 맑은 미성으로 '불후의 명곡'을 가득 채웠다.

김동현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 The Last Song' 특집에 출연해 압도적 무대를 펼쳤다.

이날 'The Last Song' 특집 1부 마지막 공연의 주인공으로 나선 김동현은 "김동현이라는 가수를 아시나요"란 물음을 던지며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한 이유를 전했다. 김동현은 특유의 맑고 고운 보이스로 원곡의 애틋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감정선과 매끄러운 고음 처리로 흠잡을 데 없는 명품 가창력을 증명하며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이에 조장혁은 "진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며 극찬했고, 윤성은 "듣기 정말 편하다. 하루 종일 듣고 있어도 좋을 목소리"라며 감탄했다.

서문탁과 최후의 승부를 펼친 김동현은 "마지막 노래가 아니라 마지막까지 남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다졌고, 서문탁은 "저 또한 기립박수를 보냈다. 남다른 에너지가 느껴져서 감동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동현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최종 2위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아티스트로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