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이예준 측은 "임한별, 2F(신용재, 김원주), 경서가 오는 7월 1일과 2일 열리는 이예준의 2023 단독 콘서트 'SAY YE'S'(세이 예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SAY YE'S'는 이예준의 첫 여름 콘서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의 촉촉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 임한별, 2F(신용재, 김원주), 경서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예고돼 예비 관객들의 심장 박동 수를 높인다.
특히 이예준과 임한별, 2F(신용재, 김원주), 경서 모두 아름다운 음색으로 발라드 장르에서 특장점을 보이는 가수들이다. 'SAY YE'S'를 통해 이들의 감성이 올 여름 많은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 전망이다.
임한별은 지난 4월에 발매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로 멜론 일간 발라드 차트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고, 2F는 올해도 신곡 '헤어질 리 없잖아'와 '꽃처럼 피어올라'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경서는 최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으로 호평과 인기를 얻고 있으며, 첫 전국투어 또한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예준의 단독 콘서트 'SAY YE'S'에 눈길이 모아진다.
게스트들의 무대 외에도 이번 'SAY YE'S'에서만 펼쳐질 한정판 무대들이 준비 중이다. 이예준은 이달 30일 발매하는 신곡 '잊는 법'의 첫 라이브 무대를 'SAY YE'S' 관객들 앞에서 처음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예준의 2023 단독 콘서트 'SAY YE'S'는 7월 1일 오후 6시, 2일 오후 2시와 7시 등 총 3회차에 걸쳐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