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TURN(에잇턴)(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은 지난 2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팬 쇼케이스에서 8TURN은 미니 2집의 수록곡 'WORLD (월드)' 무대로 힘찬 포문을 열었다. 어느 때보다 들뜬 표정으로 팬들과 인사를 나눈 8TURN은 'SKETCH (스케치)'와 'ING (아이엔지)'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8TURN(에잇턴)(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은 "팬 분들과 오랜만에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ING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힌 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EXCEL (엑셀)'을 마지막 곡으로 선사하며 팬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8TURN은 파워풀한 군무와 재치 넘치는 포인트 안무로 'EXCEL' 무대를 풍성하게 꾸몄다. 정해진 방향이 아닌 내가 원하는 길을 찾겠다는 의미를 담은 '언드리프트 춤'과 나를 억압하는 상황이나 사람들에게 Z세대만의 시원한 거절을 전하는 'KKONDAE 춤' 등 곡의 메시지에 부합하는 포인트 안무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8TURN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8TURN(에잇턴)(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팬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8TURN은 'EXCEL'로 대중들을 만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