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비더블유 자회사' WM엔터 온앤오프, 군백기 끝…전역 기념 단체 사진 공개

▲온앤오프(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361570) 자회사'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를 끝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역한 온앤오프 멤버 6인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20일 MK를 시작으로, 26일 제이어스와 와이엇, 27일 효진과 이션까지 모든 한국인 멤버가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앤오프는 약 1년 반 만에 한자리에 다시 모인 만큼 환한 미소로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있다. 특히 하얀 티셔츠에 청바지를 맞춰 입은 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변함없는 우정과 팀워크가 묻어난다.

가장 먼저 전역한 MK와 제이어스, 와이엇은 차례대로 일본인 멤버 유와 함께 찍은 사진과 손 편지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끝으로 효진과 이션까지 합류해 단체 사진을 완성시키며 온앤오프 활동 재개는 물론, 전역 후 함께 펼쳐 나갈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2021년 한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와 멤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이 군백기 중 발매돼 온앤오프의 꾸준한 팬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온앤오프는 이날 오후 7시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약 2년 만에 만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