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가인 막걸리 '막걸리어라'에 진심…풍자 유튜브서 전통주 애정 과시→'서울의 달' 라이브

▲‘풍자愛술’ 송가인
▲‘풍자愛술’ 송가인
가수 송가인이 자신이 기획한 막걸리 '막걸리어라'에 진심 어린 애정을 과시했다.

송가인은 유튜브 채널 ‘풍자愛술’의 게스트로 출연, 풍자와 막걸리 파티를 열고 솔직담백한 토크를 펼쳤다.

‘풍자愛술’에서 송가인은 풍자와 같이 마실 막걸리로, 자신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반에 참여한 막걸리를 쇼핑하는가 하면, 주량을 막걸리 1병이라고 밝히는 등 발랄한 토크로 재미를 더했다. 송가인은 “방송에서 술 먹는 거 처음이다”라며 쑥스러워했던 것도 잠시, 첫 잔을 깔끔하게 입에 털어 넣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송가인은 막걸리 광고 모델이 된 이야기부터 막걸리를 극찬하는 등 전통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흥 넘치는 막걸리 파티에 기분 좋아진 송가인은 “제가 풍자 씨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라고 이야기하며 현장 모두를 웃게 했다.

풍자가 제일 좋아하는 곡으로 송가인의 ‘서울의 달’을 언급하자, 송가인은 깜짝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흥을 달궜다. 송가인은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귀호강을 안기는가 하면, 센스 있게 풍자의 선물까지 챙기며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송가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