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메리미·요거트·월척·계산기(사진제공=MBC)
임정희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팔색조'가 6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메리미·요거트·월척·계산기가 비장의 카드를 꺼낸다.
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팔색조의 6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이번주, 팔색조같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왕석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5연승 가왕 팔색조가 6연승에 도전한다. '팔색조'가 장기 가왕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으로 1라운드를 통과한 복면 가수 4명 메리미, 요거트, 월척, 계산기가 2라운드 시작부터 본인들의 주 무기를 공개하며 가왕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다.
팔색조도 이에 맞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준비한다. 과연 가왕 '팔색조'는 막강한 복면 가수들을 상대로 6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대한민국 1호 UFC 파이터 김동현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는 자신과 각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바쁜 일정 와중에 흔쾌히 전화 연결에 응하는데, 김동현은 특유의 예능감을 무한 발사하며 힌트를 대방출해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다.
203대 가왕 자리에 앉을 복면 가수는 2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