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씨야 이보람X김보경, 14일 리메이크 음원 '지금 술 한잔했어' 발매

▲씨야 이보람(사진 =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야 이보람(사진 =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야의 이보람과 가수 김보경(NEON)이 독보적인 이별 감성을 노래한다.

이보람과 김보경(NEON)은 오는 14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지금 술 한잔했어'를 발매한다.

'지금 술 한잔했어'는 지난 2014년 발매된 김보경(NEON)과 펀치(PUNCH)의 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잊으려 술을 마시지만 더 미련이 짙어지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기존 빈티지 힙합 장르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를 더해 곡의 슬픈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또한 이보람의 애절한 보이스와 김보경(NEON)의 폭풍 래핑이 만나 진정성 넘치는 곡을 완성할 전망이다.

▲김보경(사진 =방구석 캐스팅 제공)
▲김보경(사진 =방구석 캐스팅 제공)
이보람은 지난 2006년 씨야 1집 '여인의 향기'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WSG워너비의 '가야G' 멤버로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등을 발표하며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선보여왔다.

지난 2010년 디지털 싱글 'Because Of You (비코즈 오브 유)'로 데뷔한 김보경(NEON)은 그동안 '네가 잠든 밤에',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봐', '난 왜'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또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멤버로 활약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한편, 이보람과 김보경(NEON)이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지금 술 한잔했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