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튜디오드래곤, '셀러브리티'로 넷플릭스 글로벌 1위 등극…'더 글로리' 이어 두 번째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한 '셀러브리티'가 넷플릭스 글로벌 1위에 올랐다.

12일 넷플릭스가 발표한 글로벌 TOP10 TV 비영어 부문(7월 3~9일 집계)에 따르면, '셀러브리티'는 560만 뷰, 누적 시청시간 4,990시간을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글로벌 OTT 플랫폼에 공개된 콘텐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플릭스패트롤에서는 '셀러브리티'가 프랑스, 포르투갈, 인도,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전 세계 63개국에서 톱10에 랭크됐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한 드라마가 글로벌 1위에 오른 것은 '더 글로리'에 이어 두 번째다. 올해 총 19편의 한국 드라마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 진입했는데, 그 중 9편이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드라마였다.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마당이 있는 집', '환혼' 파트1, 2가 있다.

글로벌 시청자들의 리뷰를 확인해 볼 수 있는 IMDb에서도 '셀러브리티'를 향한 호평을 확인할 수 있다. "첫 에피소드를 봤을 때부터 푹 빠져서 멈출 수 없었다", "최근 접한 한국 드라마 중 최고", "인플루언서 세계로의 눈을 뗄 수 없는 여정", "위트와 서스펜스가 있다. 끝날 때까지 몰아보게 될 것" 등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주인공 서아리(박규영)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세계를 그린 드라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