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나래, 집 마당 잡초 정리→민어(통치) 죽창 꼬치ㆍ취화채 레시피 만드는 법 공개

▲'박나래' 취화채 레시피 공개(사진제공=MBC)
▲'박나래' 취화채 레시피 공개(사진제공=MBC)

박나래가 집 마당 정원 정리 후 민어(통치) 죽창 꼬치, 취화채 레시피를 공개하며 캠핑을 즐긴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마당을 점령한 잡초들을 정리한 이후 캠핑으로 정리 후 캠핑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마당을 정글처럼 뒤덮은 잡초와 전쟁을 벌인 박나래는 이어 전기톱과 도끼로 마당을 잠식한 대나무를 베어낸다. 베어낸 대나무를 보던 박나래는 명작 만화 '미래 소년 코난'의 추억을 떠올리며 칼로 대나무를 깎기 시작, 죽창 꼬치를 완성한다.

이어 죽창 꼬치에 통삼겹살과 제2회 팜유 세미나에서 맛봤던 제철 새끼 민어도 통째로 꽂아 화로에 구워 '나래 캠핑'을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박나래는 기름이 쏙 빠진 통삼겹살 꼬치 맛을 보고 "이게 행복이지"라며 키스 먹방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통삼겹살 꼬치에 이어 대망의 민어 꼬치를 든 박나래는 검게 탄 모습에 놀라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다.

박나래는 이날 '복사(복분자+사이다)'를 잇는 색다른 노동주를 선보인다. 복분자와 하이볼을 섞은 '나래표 딸기 셰이크'와 얼음을 가득 채운 워터 저그에 오렌지, 얼린 수박, 베리류, 과일 탄산 술, 젤리, 보드카 등을 넣은 '나래표 취화채'로 노동으로 지친 기운을 끌어올린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