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루네이트, ‘Wild Heart’ 음방 마무리→‘Voyager’ 활동 시작…상승세 잇는다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LUN8)가 제복 퍼포먼스로 ‘Wild Heart’ 마지막 음악 방송 무대를 장식했다.

루네이트는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더블 타이틀곡 중 ‘Wild Heart’(와일드 하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루네이트는 ‘Wild Heart’ 마지막 주 활동을 기념해 제복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마린룩, 파일럿 제복, 슈트 등의 착장이 루네이트의 하이클래스 비주얼과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루네이트(사진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루네이트(사진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또한 멤버들은 제스처와 표정 연기의 변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엔딩 포즈로는 손하트를 만들거나 귀여운 조종사로 변신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지난달 15일 미니 1집 ‘CONTINUE?’로 정식 데뷔한 루네이트는 한 달간 타이틀곡 ‘Wild Heart’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여준 ‘와일드 청량’ 매력은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루네이트는 이번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Voyager’(보야저) 무대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