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활동 8월 시작…팬 사랑에 보답 결정

▲가수 이찬원 (사진제공=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 (사진제공=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이 '트위스트고고'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이찬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측은 17일 "이찬원이 오는 8월부터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첫 정규앨범과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후속곡 활동을 결정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트위스트고고'는 지난 2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ONE'(원)에 수록된 곡으로, 빠른 템포의 트위스트 리듬과 함께 여름날 여행의 설렘 그리고 즐거움을 표현했다. '트위스트고고'는 경쾌한 멜로디와 이찬원의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특징이며, 모든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을 가졌다.

특히 '트위스트고고'는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풍등'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찬원이 '풍등'을 통해 성숙한 감정 표현과 섬세한 보컬을 들려줬다면, 이번 '트위스트고고' 무대에선 이찬원의 밝은 에너지와 시원하고 청량한 사이다 보이스를 만날 수 있다.

이찬원은 '트위스트고고'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는 것은 물론, '톡파원 25시', '옥탑방의 문제아들', '불후의 명곡' 등 고정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타이틀곡 '풍등' 라이브 클립 영상은 110만 뷰를 돌파했고, 수록곡 '밥 한 번 먹자' 음원 영상은 2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