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온(사진 = 안전보건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20일 안전보건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성온이 참여한 안전송 '아들의 소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박성온은 일터로 나가는 부모님을 걱정하는 아들을 연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핑크색과 보라색 슈트를 깜찍하게 소화하고 트로트 버전의 안전송을 선사했다.
이번 안전송 '아들의 소망'은 일터에서 일하는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국민 참여 가사 공모 이벤트'를 통해 국민의 참여 댓글을 가사에 담아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박성온의 애절한 목소리가 가족의 안전을 기원하는 가사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전한다.
실제로 박성온은 "아버지가 교대 근무로 늦은 밤 출근하거나 새벽에 퇴근하는 모습을 볼 때면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길 마음속으로 기원했다"며 "안전송 음원 제작을 할 때도 그때의 감정을 되살리며 노래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댓글 반응으로는 "박성온 안전송 귀에 쏙쏙 들어온다"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마음에 와닿는다" "국민의 아들로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부르는 안전송 최고다"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 천재소년"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박성온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큰 사랑을 받아 최종 TOP7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박성온이 가창한 안전송 '아들의 소망' 뮤직비디오는 안전보건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