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퀸' 오보람ㆍ김민지 1대1 데스매치 선공개…벼랑 끝 승자는 누구?

▲'쇼퀸'(사진 = TV CHOSUN 제공)
▲'쇼퀸'(사진 = TV CHOSUN 제공)
'쇼퀸' 오보람, 김민지가 귀호강 무대를 선물한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지난 20일 네이버TV를 통해 6회 추가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을 열창하는 오보람과 김민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보람과 김민지는 어떤 소품도 없이 무대에 올라 오롯이 목소리 하나로 모두를 집중시켰다.

특히 두 사람의 맑은 음색은 심사위원단이 저절로 두 손을 모으고 노래에만 집중하게 만들었고, 가사와 어우러지는 목소리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은 듣는 이들에게 무한 감동을 안겼다.

'쇼퀸'은 앞서 정해은과 임소연 두 국악 여신의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무대를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어 '쇼퀸'은 깊은 여운을 남기는 오보람과 김민지의 무대까지 차례로 오픈하며 방송될 6회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층 더 매워진 신경전과 양보 없는 경쟁, 강렬한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날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월요일로 편성을 변경해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