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인기가요' 새 MC 배우 박지후와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Hype Boy(하입 보이)'를 선보인다.
23일 생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다시 MC 마이크를 잡는다. 그와 함께 새롭게 MC로 낙점된 두 사람은 배우 박지후와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다.
이날 새롭게 MC가 된 두 사람은 스페셜 무대를 꾸미며 MC 신고식을 치른다. 박지후와 운학은 'Hype Boy' 커버 무대로 청량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배우 박지후는 영화 '벌새',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로, 올해 초 뉴진스의 'Ditto'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5월 K팝 첫 출사표를 던진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코가 자신 있게 내보인 첫 프로듀싱 보이그룹으로 특유의 에너제틱함으로 K팝 5세대 핫 루키로서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운학은 보이넥스트도어의 막내로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은 최근 글로벌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인기가요' MC로 다시 합류하며 유쾌한 진행 실력을 다시 보여주며 새 MC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는 박지후, 운학의 'Hype Boy' 외에도 NCT DREAM, 미래소년, 아이칠린, 윤수현, 황민우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또 뉴진수, 산다라박, 엔믹스, 오드아이서클, 에잇턴, 제로베이스원, 퀸즈아이, 루네이트가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