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지후ㆍ보이넥스트도어 운학, '인기가요' 새 MC 출격 'Hype Boy(하입보이)' 스페셜 커버…TXT 연준 복귀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KOZ엔터테인먼트)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KOZ엔터테인먼트)

'SBS 인기가요' 새 MC 배우 박지후와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Hype Boy(하입 보이)'를 선보인다.

23일 생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다시 MC 마이크를 잡는다. 그와 함께 새롭게 MC로 낙점된 두 사람은 배우 박지후와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다.

이날 새롭게 MC가 된 두 사람은 스페셜 무대를 꾸미며 MC 신고식을 치른다. 박지후와 운학은 'Hype Boy' 커버 무대로 청량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배우 박지후는 영화 '벌새',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로, 올해 초 뉴진스의 'Ditto'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5월 K팝 첫 출사표를 던진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코가 자신 있게 내보인 첫 프로듀싱 보이그룹으로 특유의 에너제틱함으로 K팝 5세대 핫 루키로서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운학은 보이넥스트도어의 막내로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사진제공=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사진제공=빅히트뮤직)

여기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은 최근 글로벌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인기가요' MC로 다시 합류하며 유쾌한 진행 실력을 다시 보여주며 새 MC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는 박지후, 운학의 'Hype Boy' 외에도 NCT DREAM, 미래소년, 아이칠린, 윤수현, 황민우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또 뉴진수, 산다라박, 엔믹스, 오드아이서클, 에잇턴, 제로베이스원, 퀸즈아이, 루네이트가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