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에스 서연, 모모랜드 주이, 체리블렛 채린(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퀸덤퍼즐' 세미 파이널을 앞두고 조합 투표 중간 결과가 발표됐다. 탈락자는 모모랜드 주이, 체리블렛 채린, 트리플에스 서연, 라잇썸 상아, 위클리 소은이 탈락자로 호명됐고, '엘즈업'이 될 유력한 톱7 휘서, 여름, 나나, 지한, 유키, 예은, 케이가 공개됐다.
25일 Mnet '퀸덤퍼즐'은 조합 투표 중간 결과 발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선 세미 파이널에서 출연진들이 선보일 세 곡의 신곡이 공개됐다. 하지만 세미 파이널 각 신곡의 정원은 7명으로, MC 태연은 이날 생방송에서 다섯 명이 탈락한다고 밝혔다.
'I DO' 팀에선 트리플에스 서연, 'PUZZLIN'에선 주이와 체리블렛 채린이 탈락했다. 'i DGA' 팀에선 라잇썸 상아와 위클리 소은이었다.

▲위클리 소은, 라잇썸 상아(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주이는 "'퀸덤퍼즐' 하면서 매 무대 즐거웠다"라며 "올해 데뷔 7년 차인데, 어쩌면 당연하게 여겨졌던 팬들이나 무대들이 이번 '퀸덤퍼즐'하면서 더 소중하게 여겨지고 새로웠다. 고맙다"라고 전했다.
탈락자 공개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투표와 경연 베네핏을 모두 합산한 조합 투표 중간 결과 최상의 조합 톱7이 공개됐다. 태연은 톱7으로 휘서, 여름, 나나, 지한, 유키, 예은, 케이를 호명했다.
케이는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노래로 많은 사랑 드릴 수 있는 가수 케이가 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