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 코리아 시즌4' (사진제공=SNL)
5일 공개되는 쿠팡코리아 'SNL 코리아 시즌4'에서 정우성은 자신의 수많은 히트 작품들에 버금가는 몸 사리지 않는 혼신의 연기로 코미디 연기에 정점을 찍고 기대 그 이상의 웃음을 예고했다.
정우성은 ‘MZ 오피스’에서 압도적인 미모와 말솜씨를 무기로 직원들이 알아서 일하게 하는 멜로 눈빛 부장으로 등장한다. ‘정우성의 플러팅 가이드’에서는 성공률 100% 플러팅 고수로 등장하여 쉬운 듯 어려운 정우성만의 플러팅 방법을 선보인다.

▲'SNL 코리아 시즌4' (사진제공=SNL)
역대급 무대를 완벽하게 마친 후, 정우성은 “오랜 기간 팬이었던 ‘SNL 코리아’에서 열정적인 크루들과 함께 해 너무 즐거웠다. 짧은 꿈을 꾼 것 같은 시간이었다” 라는 소감과 함께 무대에서 열연을 펼친 크루들은 물론, 객석을 떠나지 못하는 방청객들의 손을 직접 잡아주고 오랜 시간 인사를 전하는 등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누며 ‘SNL 코리아’ 시즌 4의 레전드 편을 완성시켰다.

▲'SNL 코리아 시즌4' (사진제공=SNL)
미드필드를 장악하며 전 세계 축구팬들을 설레게 했던 그가 K-조기축구 회원이 된 진귀한 장면부터 ‘맑기자’ 김아영, ‘권경영’ 권혁수와 함께 한국 팬들이 지어준 한국 이름 ‘김덕배’에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모습까지 그야말로 ‘월클급’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