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씨두리안' 박주미, 김민준(사진제공=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아씨 두리안' 14회 줄거리에서 등장인물 두리안과 단치감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펼쳐진다. OTT 재방송 다시보기는 넷플릭스가 아닌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아씨 두리안'에서는 두리안(박주미)과 단치감(김민준)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극중 두리안과 단치감(김민준)이 놀이공원에 마주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도란도란 대화를 나눈다. 두리안은 '미쑤코리아'라고 적힌 띠를 두르고 머리에 왕관까지 쓴, 화려한 드레스의 코스튬으로, 단치감은 검을 든 옛 무사로 코스튬 변신을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처음으로 한복을 벗은 조선시대 여인 두리안의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자태와 늠름하고 남성미 넘치는 단치감의 모습이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를 이뤄낸다.
두 사람은 대화 도중 서로를 바라보는 깊은 시선에 애틋함을 그대로 담아 로맨틱한 설렘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는 것. '미스코리아'와 '옛 무사'를 통해 또 하나의 판타지 멜로 서사를 만든 두리안과 단치감이 한 폭의 핑크빛 그림을 완성한다.
제작진은 "대놓고 드러낼 수 없는 두리안과 단치감의 애틋함을 1000% 살려낸 박주미와 김민준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감정 열연이 압권인 장면"이라며 "전생에서도 현생에서도 환상적인 '비주얼 맞춤'을 보여주고 있는 두리안과 단치감을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TV조선 '아씨 두리안' 14회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