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아이브ㆍ스테이씨ㆍ에이티즈 등 출연 '슈퍼콘서트 in 마드리드' 방송…4만 관객 열광 시킨 무대

▲아이브(사진제공=SBS)
▲아이브(사진제공=SBS)

스페인 마드리드를 뜨겁게 물들인 'SBS 슈퍼콘서트'가 공개된다.

SBS는 6일 오후 11시 5분, 'SBS 슈퍼 콘서트 in 마드리드'를 방송한다.

지난 7월 스페인 마드리드의 시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에는 샤이니, 에이티즈, 크래비티,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이브, 싸이커스 총 7팀의 K팝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날 공연에는 유럽뿐만 아니라 남미, 아시아까지 세계 각국의 4만여 명 글로벌 팬이 공연장을 가득 채워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미리 준비한 응원 도구와 함께 한국어로 떼창을 하며 K팝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스테이씨(사진제공=SBS)
▲스테이씨(사진제공=SBS)

데뷔 2주 만에 빌보드 200에 진입한 '괴물 신인' 싸이커스부터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정규 8집 앨범 'HARD'로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샤이니까지, 총 7팀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날 방송에는 이번 공연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싸이커스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스테이씨는 엑소의 'Love shot', 크래비티는 세븐틴의 '손오공' 커버 무대로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