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롯데시네마,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육지 넘어하늘까지!'ㆍ'치치치 치킨의 비밀' 극장 단독 상영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육지 넘어하늘까지! (이하‘바다 탐험대 옥토넛’'와 '치치치 치킨의 비밀(이하 ‘치킨의 비밀’)' 애니메이션 두 작품을 극장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전 세계 160개 국 이상에서 방영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10일에 개봉하는 이번 시리즈는 어디 서도 공개된 적 없는 옥토넛 최신 시즌 스페셜한 에피소드로 국내 최초 공개 예정이다.

육지를 넘어 하늘까지, 어디든 못 가는 곳이 없는 옥토넛 친구들. 브라질 사막부터 킬리만자로까지, 폭풍우를 뚫고 더 멀리 더 높이 향하는 옥토넛의 아슬아슬 비행 어드벤처가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며 어린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영화관람 후 아쉬워하는 어린이들 위하여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옥토넛 캐릭터 거품입욕제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슈렉',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2'의 제작진이 참여하며 새로운 버드 벤처의 탄생을 예고한 '치치치 치킨의 비밀'이 개봉한다. 영화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인공 ‘맥스’가 자신의 비밀을 풀기 위해 ‘래칫’과 함께 버드 시티로 향하는 유쾌 발랄 애니메이션이다.

지난달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은 몸짓의 주인공 ‘맥스’와 각종 매력만점의 캐릭터들과 모험을 함께 나서는 친구들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올여름, 그 비밀을 알고 싶닭!”카피와 함께 짜릿하고 스펙터클한 모험에 기대감을 더해 새로운 버드 벤처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관심을 한껏 높인바 있다.

두 영화에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이준호 프로그램팀장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시원한 극장에서 재미있게 관람한 영화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