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팝업스토어(사진=IPX)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 2집 ‘Get Up’ 발매 프로모션 일환으로,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과 홍대점에서 열린다. 뉴진스는 그동안 신선하고 독특한 방식의 공간 컬래버레이션으로 팬들의 오프라인 경험을 확대해왔다.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미니 2집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등에서 보여준 뉴진스만의 감성을 곳곳에 담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뉴진스와 IPX가 협업한 새로운 토끼 캐릭터 ‘버니니(bunini)’가 눈길을 끈다. ‘버니니’는 뉴진스의 ‘토끼(TOKKI)’와 IPX의 인기 IP인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캐릭터다. ‘버니니’는 앞서 뉴진스 미니 2집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는데, 당시 ‘버니니’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뉴진스 팝업스토어(사진=IPX)
지난 2일 IPX에서 진행한 온라인 글로벌 사전 주문에서는 일부 제품이 공개된 직후 빠르게 완판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IPX와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향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