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호중ㆍ안성훈, '명곡 제작소' 첫 번째 티저 예고편 공개…20일 첫 방송

▲'명곡제작소' 김호중(사진제공=TV조선)
▲'명곡제작소' 김호중(사진제공=TV조선)

김호중, 안성훈이 출연하는 TV조선 '명곡 제작소'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TV조선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측은 11일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대국민 '인생곡'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공개된 '명곡 제작소' 티저 영상에는 '딩동' 소리와 동시에 첫 주문을 받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과 김경범이 등장했다. 손님들의 인생곡 주문에 바삐 움직이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담기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한층 배가됐다.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주는 '명곡 제작소'에 찾아온 대스타에 안성훈은 "오마이갓" 탄성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게스트 라인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가수들의 스토리를 담아 인생곡 작곡에 나선 김지환, 김경범과 바로 코러스를 넣는 김호중, 안성훈의 모습은 '명곡 제작소'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후반부에는 게스트로 출연하는 조영남, 홍진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을 위해 '명곡 제작소'에서 만든 인생곡의 첫 무대가 잠깐 공개돼 기대를 자아냈다. 티저만으로 기대를 높인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아티스트들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신곡을 만드는 음악 예능쇼다.

'트바로티' 김호중,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찐이야', '샤방샤방'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이 힘을 모은 만큼 TV조선 '명곡 제작소'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명곡제작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