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노윤호, 전국 팬사인회 성료…美 틴보그 ‘금주에 꼭 들어야 할 음악’ 선정

▲유노윤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전국 팬사인회를 성료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유노윤호는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 발매를 기념해 지난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일 대전과 광주, 13일 대구와 부산 등 총 5개 지역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유노윤호가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우선순위 활동으로 정한 만큼, 전국 각지의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만나는 것은 물론, 새 앨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특급 팬서비스까지 선사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이번 팬사인회에서 깜짝 무대를 공개, 댄서들과 함께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의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여 한층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유노윤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는 “컴백을 통해 오랜만에 팬 여러분을 직접 만나게 되어서 너무 설레고 떨린다. 이번 앨범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만큼 정말 애착이 많이 가는 앨범인 것 같다. 앞으로 가까이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만들겠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지난 11일 미국 유명 매거진 ‘Teen Vouge’(틴보그)에서는 ‘금주에 꼭 들어야 할 음악’으로 유노윤호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를 선정, 타이틀 곡 ‘Vuja De’를 포함한 앨범 전곡을 유기적인 흐름으로 소개하며 웰메이드 쇼트 필름 ‘NEXUS’(넥서스)도 함께 추천해, 명실상부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16일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