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씰팀 시즌6’ 18일 국내 최초 공개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미 해군 특수부대, ’씰팀’의 최정예 부대 '브라보 팀'이 웨이브에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웨이브(Wavve)가 위험천만한 임무와 작전을 수행하는 미 해군 최정예 특수팀 ‘브라보 팀’의 삶을 담은 밀리터리 액션 드라마 '씰팀'의 최신 시즌을 국내 OTT 최초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씰팀 시즌6’는 18일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된다.

‘씰팀 시즌6’는 휴식기 후 다시 작전에 투입된 브라보 팀의 이야기로 찾아왔다. 새로운 팀원 오마르부터 운명의 갈래에 놓인 클레이, 그리고 퇴역 군인 센터를 준비하는 인물의 이야기까지, 이들의 관계에 새롭게 찾아온 변화를 그려낼 예정이다.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2017년 CBS 시즌 방영 이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씰팀' 시리즈는 2018, 2019년 에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특수부대 출신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군 관계자들의 자문을 받아 현실 고증을 통해 실제 작전 상황 구현해낸 작품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웰메이드 호평 속에 꾸준히 새 시즌을 내놓으며 지난해 9월 6번째 시즌은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시즌7 제작을 확정했다.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씰팀 시즌6’(사진제공=웨이브)
‘씰팀’ 시리즈는 국내에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전 시즌 모두 웨이브에서 사랑받고 있는 것. 1~5 시즌 모두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에서 시청량 기준으로 상위권을 기록했고, 특히 직전 시즌(시즌 5)은 공개 첫 달 내내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유지하며 밀리터리 장르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웨이브 한승희 글로벌비즈팀장은 “국내 팬들의 환영을 받는 ‘씰팀’은 매 시즌 웨이브가 국내 OTT 최초 공개를 해왔다”라며 “이번에 공개하는 최신 시즌도 브라보 팀의 귀환을 기다린 팬분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