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글로우와 템페스트는 지난 6일(현지 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The Boulevard Riyadh City)에서 개최된 'KCON SAUDI ARABIA 2023'(케이콘 사우디 아라비아 2023)에 출연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의 타이틀곡 'SLAY(슬레이)' 무대를 선보였다. 또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LA DI DA(라 디 다)' 무대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템페스트는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을 첫 무대로 선보였다. 또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타이틀곡 '난장(Dangerous)(데인저러스)' 무대에 이어 superM(슈퍼엠)의 '호랑이(Tiger Inside)' 커버 무대를 펼치며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에버글로우와 템페스트는 본 공연 외에도 레드카펫, '댄스 올 데이', 밋앤그릿(Meet & Greet)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오는 11월에는 뉴헤이븐, 뉴욕, 애틀랜타, 워싱턴 D.C, 세인트피터즈버그, 루이빌, 시카고, 덴버,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미주 등 미주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2023 EVERGLOW US TOUR ALL MY GIRLS(2023 에버글로우 유에스 투어 올 마이 걸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열린 'KCON 2022 JAPAN'을 시작으로 올해 일본, 태국, 사우디아라비아까지 총 네 번째 케이콘 무대에 올라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 서울, 일본, 마카오에서 개최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도 성황리에 마치고,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에 참여하는 등 눈부신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컴백과 동시에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