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잡러' 이다슬ㆍ'비만 전문가' 오상우 교수, '유퀴즈' 출연…한계 도전한 뜨거운 인생사

▲'유퀴즈' 이다슬(사진제공=tvN)
▲'유퀴즈' 이다슬(사진제공=tvN)

'N잡러' 이다슬, '비만 전문가' 오상우 교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6개의 직업을 가진 'N잡러 최강자' 이다슬, 비만 전문의 오상우 교수가 출연해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과 그 안에서 얻게 된 삶의 지혜를 나눌 계획이다.

먼저 N잡러 최강자 이다슬 자기님을 알아가는 시간이 마련된다.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첫 직업인 댄서는 물론, 아나운서, 성우, 쇼호스트, 요가 강사, 스피치 강사 이력을 지닌 자기님은 다양한 직업을 갖게 된 이유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놓는다.

특히 원더걸스, 빅뱅 댄서로 활동할 당시의 에피소드와 추억의 댄스, 인공지능(AI) 스피커 등 주변에서 익숙하게 들을 수 있는 자기님의 목소리 이야기도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이다.

▲'유퀴즈' 오상우 교수(사진제공=tvN)
▲'유퀴즈' 오상우 교수(사진제공=tvN)

가정의학과 비만 전문의 오상우 교수와 토크를 이어간다. 자기님은 코로나19 이후 비만 환자가 급증했다면서 만병의 근원인 비만의 위험성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원칙을 지키는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다이어트 속설의 진실과 거짓을 낱낱이 파헤쳐주며 유익함을 더한다고.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의 일상을 담은 관찰카메라를 함께 보며 다이어터라면 알아야 할 꿀팁을 전수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