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바람 따라 만나리' 스크린X 예고편(사진제공=CJ 4DPLEX)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차원이 다른 현장감을 자랑하는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했다.
CJ 4DPLEX 측은 12일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높은 공간감과 몰입감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예고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김호중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였던 '위대한 사랑(Un Amore Cosi Grande)' 공연 실황이 담겼다. 동시에 영상이 스크린 전면과 양옆으로 입체감 있게 펼쳐지면서 압도적인 시야를 선사했다.
여기에 김호중의 팬 아리스가 완성한 물결이 스크린 3면을 가득 채우며 공연 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