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킹덤, 미국 과자 광고 모델 발탁 "글로벌 행보 중"

▲킹덤(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킹덤(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킹덤(KINGDOM)이 미국에서 데뷔 후 첫 광고 모델이 됐다.

GF엔터테인먼트는 13일 "킹덤이 미국 과자 K-snacks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킹덤이 모델이 된 K-snacks는 현재 미국 전역에 출시됐으며 추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킹덤은 2021년 데뷔, 2년 만에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등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에서 꾸준하게 성과를 내고 있는 킹덤은 미국 과자 브랜드 모델까지 발탁되며, 다시 한번 '4세대 아이돌' 글로벌 강자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K-snacks의 제조사 HANA Group은 푸드 아이템을 비롯해 STREET Market, ezBee Market 등을 운영,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킹덤은 오는 18일 정오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