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사진제공=CJ 4DPLEX)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톱10 안에 들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개봉 첫날인 지난 18일 일일 관객 7818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개봉 전부터 비슷한 시기 개봉하는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장기 흥행이 기대되는 가운데,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인기에 힘입어 11월 3일 미국 LA 상영까지 확정했다.
또 국내에서는 오는 28일 응원봉 상영회가 열린다. 응원봉 상영회는 응원봉을 중앙 제어 연출 시스템을 활용해 관람하는 상영회로, 마치 콘서트 현장에 직접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응원봉 상영회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2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3회차)과 CGV영등포(4회차)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2D와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