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XG, 美 빌보드 매거진 10월호 커버…‘글로벌 슈퍼루키’ 자리매김

▲XG(사진 제공=Billboard)
▲XG(사진 제공=Billboard)
그룹 XG(엑스지)가 미국 음악 전문지 빌보드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대세'를 증명했다.

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XG의 빌보드 매거진 커버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커버 사진 속 XG는 그들만의 팝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컬러풀한 의상과 당당한 눈빛, 애티튜드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커버 스토리에서 빌보드는 XG에 대해 “관습을 뒤엎고 전 세계의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소개하며, 지난 5월 뉴욕에서 열린 ‘Head in the Clouds’의 공연을 언급했다.

당시 관객석에서는 XG를 연호하며 큰 환호를 보냈고 음악을 따라 부르며 함께 즐기는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했으며, 20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SXSW의 ‘Billboard the Stage’(빌보드 더 스테이지)의 헤드라인을 장식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XG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XG 멤버들은 “우리는 ‘순간을 즐기자'라는 모토를 갖고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한다”는 마음가짐과 함께 “우리 사이에는 많은 도전을 초월하는 유대감이 있다. 모두가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서로에 대한 사랑이 강하다. 정말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다”라며 ‘글로벌 대세’의 깊고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기도 했다.

XG는 최근 미니 1집 ‘NEW DNA’(뉴 디엔에이)를 발매, 일본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차트와 빌보드 재팬(Billboard JAPAN) 핫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해 한터차트 주간 인증차트 1위, 일간 피지컬 앨범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XG가 커버를 장식한 빌보드 매거진 10월 호는 온라인에서 선공개된 후 21일(현지시간)에 출간되며, XG가 그동안 걸어온 행보부터 음악, 포부, 팬클럽 ALPHAZ(알파즈)를 생각하는 마음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