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한세의 소속사 더다이얼뮤직은 도한세의 더블 싱글 앨범 ‘Gummy Bear(구미베어)’의 오늘 (23일) 오후 6시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빅톤 출신 도한세가 더다이얼뮤직에 합류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더블 싱글 앨범 ‘Gummy Bear’는 타이틀곡 “Gummy Bear (Feat. BIGONE)”와 “Unlucky Girl(Feat. Dive)”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치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팝펑크 기반의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경쾌한 무드를 담아냈다.
피처링으로는 더다이얼뮤직 멤버인 BIGONE (빅원)과 Dive (다이브)가 각각 참여하여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와 시너지를 만들었다.
신곡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을 예열해온 도한세는 지난 토, 일 양일간 ‘Gummy Bear’ 라이브 버전 ‘랩비트 2023’ 무대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통해 신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타이틀곡인 “Gummy Bear (Feat. BIGONE)”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좋아하는 이성을 구미베어에 비유하여 컬러풀하며 키치한 비주얼을 선사하였다. 비비드한 방안 침대 위 기타를 치며 노래를 하고, 요리를 하고, 젤리를 먹는 등 자유로운 모습의 도한세는 유니크한 그래픽 이미지와 함께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래 속 “She looks just like a gummy bear, 너의 귀엽고 달콤한 flavor, 난 원해 더”라는 가사를 통해 좋아하는 이성에 대한 귀여운 사랑고백을 담았다. 캐치한 후렴과 심플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한세만의 경쾌하고 장난기 있는 음색으로 매력을 더했다.
지난 20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Gummy Bear’ 앨범 커버 및 팩샷을 공개하며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하였다. 피지컬 CD를 비롯해, 포토북, 포스터, 스티커, 포토카드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색다른 매력을 담은 도한세의 새 더블 싱글 앨범 ‘Gummy Bea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