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KIOF) 유닛 티저, 우아하고 고혹적인

▲키스오브라이프(KIOF) 나띠, 쥴리(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KIOF) 나띠, 쥴리(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26일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유닛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풀뱅 앞머리와 긴 생머리에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선보인 나띠와 페미닌한 실크 스커트에 도발적 눈빛을 더해 와일드한 분위기의 쥴리의 모습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만의 강렬한 바이브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키스오브라이프(KIOF) 하늘, 벨(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KIOF) 하늘, 벨(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또한 기존보다 성숙해진 분위기와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보여준 하늘과 성숙해진 비주얼과 감각적인 표정 연기의 벨까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 전원이 각자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치를 증폭시켰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Born to be XX'는 미지수를 뜻하는 'X'를 통해 만나게 되는 '진정한 자유'에 대해 노래한 앨범으로 이중적 관점을 지닌 더블 타이틀곡 'Bad News'와 'Nobody Knows'를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지향점인 주체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정립할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