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2차 미션 진출자 선공개 "기대감 UP"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사진 제공=Mnet )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사진 제공=Mnet )
Mnet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가 2차 미션 진출자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2차 미션에 올라온 참가자 100인의 필살기를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이 오픈되며 더욱 치열해진 서바이벌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날 것 그대로의 생생한 촬영원본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2차 미션에 임하는 100인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무대를 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1차 미션 때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귀를 의심케 하는 한편,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참가자들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난 1회 말미 시청자들의 고막을 정화 시켰던 화제의 참가자 ‘건축 인테리어 인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로듀서 임한별로부터 “쟤 100% 뜬다”며 극찬을 받고 소유에게는 “촉이 딱 왔다”고 감탄을 자아냈던 터. 첫 방송 이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남다른 임팩트를 남겼던 참가자들의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에 전설적인 밈과 새로운 유행어의 주인공이 ‘노래방 VS’ 2차 미션에서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또한 대학병원 보안요원, 대형마트 주차요원, 한의사, 변호사, 간호사, 매니저, 세무과 직원 등 다양한 직업군을 비롯해 각종 가수(?)들의 이름을 모아둔 닉네임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진호, 채동하, 김용준, 장범준, 박상민, 김민종, 권정열, 케이윌, 이홍기, 이수영, 김장훈, 이승환, 그렉, KCM 등 노래방 인기차트를 주름잡는 스타들이 한 참가자의 닉네임을 수놓은 것.

참가자들의 개성과 이력을 압축한 유쾌한 닉네임도 이어져 이들을 향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대통령 킹메이커’, ‘919만 뷰 아이유 듀엣’이라는 심상치 않은 이름과 ‘나 기억나니?’라는 수상한 질문, 프로듀서 박재정을 향한 애정을 담은 ‘박재정 선생님의 노래가 히트 쳐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등 ‘슈퍼스타K’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1차 미션에서 프로듀서 장우영과 서은광을 감동하게 했던 참가자들의 의리 넘치는 떼창도 펼쳐지고 있다. M본부 서바이벌 우승자의 흥 넘치는 무대에 참가자들이 모두 일어나 떼창을 넘어 떼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싱어롱 타임, 2차 미션이 더욱 기다려진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2회는 2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